가장 많이 검색된 제품
가장 인기 많은 제품

육식 문화를 만들기 위한 설로인의 기술

MEAT CULTURE & ENGINEERING
한우

숙성과 표준화의 조화, Engineering

고객의 특별한 경험을 만들고 싶습니다.

누가 언제 먹어도 맛있는, 특별한 경험을 만들어 MEATCULTURE 육식 문화를쌓아가는 것이 우리의 목표입니다.

그래서 설로인의 여정에는 설로인의 기술적 Engineering 노력이 핵심을 이룹니다.

고객의 제품 경험을 설계하고, 그에 맞는 상품으로 재구성하고 가공하기 위한 설로인 Engineering은 숙성 (Hyper Aging)과 표준화 (Meat Cubism) 두 가지로 이루어져 있어요.

숙성 HYPER AGING

단백질 효소의 최적 활성 조건을 찾아 고기를 부드럽게 하고, 감칠맛이 나게 하는 반응을 촉진합니다, 또 부패 및 품질 저하 속도를 늦춰 최고 수준의 맛을 오랜 기간 유지하죠.

표준화 MEAT CUBISM

동일한 부위에서 서로 다른 품질 차이를 없애기 위해, 하나의 부위를 이익이 아닌 품질 위주의 기준으로 해체하고 재구성합니다.

각 세부 부위를 표준화하고 품질을 높이는 가공하는 기술은 설로인 고객 경험의 핵심이에요.


고객의 특별한 경험을 위해, 항상 고민합니다

설로인은 이러한 노력에서 한 발 더 나아가고 싶었어요.

‘지금껏 만들어 온 설로인만의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수는 없을까?’

그래서, 더욱 맛있는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고민했습니다.

특별히 사랑받는 등심과 안심의 스펙 변경은 고기 전문가 MEAT DIRECTOR의 고심 끝 이루어진 결과에요.

누구나 손쉽게, 완벽한 스테이크를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의 스펙을 변경했습니다.

스테이크로 많은 사랑을 받는 등심과 안심의 중량과 두께를 변경했습니다.

기억에 오래 남는 경험을 위해 무엇보다 맛있는 고기가 주는 행복함을 놓칠 수 없으니까요.

상품 스펙 변경과 같은 노력은 일부에 불과합니다.

완전한 고객경험을 위해, '기술자 Engineer’로서 설로인의 고민은 계속 이어집니다.

세심한 1mm 들의 노력이 모여 Meat Culture 육식 문화를 디자인하는 디렉터로 끊임없이 발전하는 설로인의 모습을 지켜봐 주세요.

한우
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