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ory

하나의 점 들이 모여
브랜드가 완성되는 순간

우리는 매 순간 수많은 점을 찍으며 살아가고,
이 점들이 선으로 이어져 미래에 도달하게 됩니다.
브랜드가 완성되는 과정도 우리의 삶과 비슷합니다.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철학이 담긴 상품을 디자인해서 생산하고
고객에게 전달하기까지 모든 과정에서의 점들이 모여 세상에 하나뿐인 브랜드가 완성되죠.
그런데 고기 시장은 유난히도 사랑을 받는 브랜드가 없습니다.
특히 소고기 하면 당연하게 떠오르는 브랜드가 없는 이유는
기존 한우시장의 구조상 농가, 도축장, 가공장, 유통 업체와 판매자가 제각각 다르다 보니
전과정이 파편화되어 하나의 경험을 줄 수 없기 때문이예요.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이미지
고급 한우 브랜드들조차 고등급의 원육을 경매장에서
사고, 잘라서, 판매하는 정육점의 역할만 수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같은 브랜드 라벨을 달고 판매되는 똑같은 스펙의 한우를 구입해도
매번 똑같이 동일한 경험을 하지 못하는 이유이기도 하죠.
 
설로인은 이러한 고기 시장의 구조적 한계를 넘어,
누구나 소고기하면 떠올리는 최초이자 최고의 브랜드가 되고자 합니다.
고기는 단순히 포장된 원육 덩어리가 아닌 SIR.LOIN 브랜드로 세상에 선보이는 작품이기에,
가장 맛있는 고기가 소비자에게 닿기까지 전 과정을 세심히 살피고 연결합니다.
SIR.LOIN
작품의 완성 | Designed by Sir.LOIN
고기에 대한 높은 과학적 이해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기존 정육업의 한계를 개선해나갈 스타트업 팀이자
역사에 발자취를 남길 최초의 고기 브랜드가 되기위해 하나 하나 작품을 완성하듯 고기를 디자인하는
미트 디렉터로서 설로인의 남다른 행보를 응원해주세요.